라엘, ‘최대 36% 할인’ 여름맞이 올리브영 행사 진행
라엘, ‘최대 36% 할인’ 여름맞이 올리브영 행사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1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제품 할인 혜택 제공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CJ올리브영에서 최대 36% 할인 혜택이 포함된 여름맞이 행사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라엘의 여름맞이 할인 행사는 덥고 습한 여름, Y존 케어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라엘은 오는 19일까지 대표 인기 품목들을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라엘은 아마존 1위 생리대인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포함해 ‘유기농 순면커버 팬티 라이너’ 등 10종을 15% 할인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 Y존을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돕는 ‘천연 여성 청결제’까지 각각 20%, 3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탐폰, 청결 티슈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라엘의 베스트 셀러들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라엘의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인 ‘리얼라엘’의 ‘인그로운 헤어케어 스크럽 및 젤크림’ 역시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같은 기간 동안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왁싱 후 민감해진 Y존 케어에 효과적인 신제품으로 지난 5월 출시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올리브영에 입점한 ‘인그로운 헤어 젤 크림’은 병풀잎수 83.7%, 히알루론산,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왁싱 후 Y존 부위의 보습과 진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수딩 젤 크림이다. ‘인그로운 헤어 스크럽’은 왁싱 후 민감해진 Y존 부위의 각질을 부드럽게 필링하여, 인그로운 헤어 및 피부결 케어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특히, 과일 배에서 유래한 입자와 설탕을 배합하여 피부 흡수율이 높고 예민한 Y존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올리브영 할인 행사와 더불어 라엘 제품 1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내추럴 청결 티슈’ 본품을 선착순 1천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