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6.1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 첫 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

LG생활건강은 초여름 궁중 정원의 싱그러움을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올해로 9번째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왕후의 휴식처이자, 경복궁의 보물이라고 불리는 ‘향원정’의 초여름 풍경을 모티프로 하여 그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왕실을 상징하는 고결한 기품의 오얏꽃과 화중왕으로 불리던 풍성한 모란꽃 등 싱그러운 꽃들의 향연을 순백색 자기에 새겨 아름다운 궁중 정원의 활기를 느낄 수 있다.

‘향기(향 香)가 멀리 퍼져 나간다(원 遠)’는 향원정의 의미처럼 청아한 백자를 연상케하는 비첩 순환 에센스의 맑은 바탕 위에 금방이라도 꽃내음이 느껴질 듯 생기를 머금은 오얏꽃과 모란꽃을 싱그러운 색채로 입혀 기품 있는 고결함을 전한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피부의 순환과 진정을 도와 지친 피부에 여름 햇살처럼 맑고 투명한 생기를 깨우는 스킨케어 첫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또한 피부 본연의 힘을 탄탄하게 길러 각종 외부 환경 요인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방어력을 강화시켜주며, 노화를 좌우하는 3가지 요소인 화기, 부기, 생기를 다스려 건강한 피부로 개선해주는 데 도움을 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청아한 백자 위에 싱그러운 궁중 정원을 입혀 고결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선보인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제품에 담은 초여름 궁중 정원에 핀 싱그러운 꽃들처럼 순환과 진정 케어로 한층 청아하고 생기로운 피부빛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