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DASHING DIVA), 6월 ‘올영픽’ 프로모션 참여
데싱디바(DASHING DIVA), 6월 ‘올영픽’ 프로모션 참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1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트렌드 페디와 네일 최대 20% 할인

글로벌 네일 트렌드 리더 데싱디바(DASHING DIVA)가 6월 ‘올영픽(pick)’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올영픽’ 프로모션을 통해 데싱디바는 홀로그램 필름 사용으로 눈부신 광채감의 ▲유리네일부터 오직 데싱디바만이 구현 가능한 ▲3D 네일,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주얼 파츠를 더한 살롱 퀄리티의 ▲프리미엄 파츠 네일, 소량 한정으로 선보이고 있는 ▲얼음네일 등 소비자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할인 제품을 다채롭게 구성했으며, 매직프레스는 최대 15% 및 글레이즈는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데싱디바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시 올영픽 진행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매직프레스 페디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온∙오프라인 동시에 함께 진행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될 예정이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이번 6월 올영픽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은 물론 추가 제품 증정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데싱디바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여름 시즌 네일부터 페디까지 데싱디바의 차원이 다른 퀄리티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는 '1초 네일'로 알려져 있는 붙이는 팁 형태의 네일로 손톱과 손가락을 길어 보이게 만들어주는 ‘오발’ 쉐입과 마치 발레리나 토슈즈를 닮은 ‘코핀’ 쉐입, 하이힐을 닮은 ‘스틸레토’ 쉐입 등 다양한 쉐입으로 여러 스타일링을 도와주며 어디서든 쉽게 손, 발에 부착이 가능하다. 글레이즈는 밀착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반경화 젤 네일로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감과 한 번의 경화로도 깨지지 않는 견고함을 자랑한다. 또한 최적의 볼륨감을 위해 돔(Dome) 모양의 디자인을 적용함은 물론 가장자리로 갈수록 얇아져 머리카락 끼임을 최소화했으며, 손톱 결 등 결점을 커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