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체’ 브랜드 본격 마케팅
‘에체’ 브랜드 본격 마케팅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1.0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 ‘20대 여성전용’ 초점 맞춰



그간 방판을 통해 화장품 사업을 벌여 온 청호나이스(주)(대표 황종대)는 기초와 색조 등 약 20여종에 이르는 20대 여성전용 브랜드 ‘에체(ece)’를 12월부터 본격 출시했다.

에체는 ‘Early Care Effect’의 약어로 20대의 피부고민을 미리미리 해결해 ‘20대만이 지니고 있는 좋은 피부를 미리미리 잘 가꾸어가자’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데 갈수록 고기능성 전문제품과 호르몬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가 높아짐에 따라 새로운 식물성장호르몬 물질인 Indol-3 컴플렉스(국내특허 출원 중 No. 99-36863)를 개발, 이를 에체 전 브랜드에 적용하게 됐다.



피부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건강한 세포가 문제성 있는 세포로 이동하는 특이한 메커니즘을 지니고 있는 Indol-3 컴플렉스가 함유된 에체는 문제성 있는 피부에 작용, 피부탄력을 증진시키고 피부각질 제거,모공 축소 작용을 통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함으로써 투명하고 촘촘한 피부를 가꾸어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20대 여성들이 타깃인 ‘에체’는 이들이 선호하는 사이버감각과 미래지향적이고 신비로운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각도에 따라 색감이 변하는 블루컬러를 기본으로 하이클래스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긴원형 형태로 용기를 디자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