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X 더카트골프 콜라보레이션 기획 세트
헤라 X 더카트골프 콜라보레이션 기획 세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6.0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라의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더카트골프의 볼 파우치로 구성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즐거운 골프 문화를 선도하는 골프 셀렉숍 더카트골프와 함께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리미티드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헤라와 더카트골프가 협업한 이번 제품의 테마는 “메모리, 낫 빅토리(MEMORY, NOT VICTORY)”다. 16년간 국내 선크림 1위 자리를 지켜온 헤라의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감각적인 큐레이션으로 젊은 골퍼에게 사랑받는 더카트골프의 볼 파우치로 구성했다. “필드에서 필요한 건 승리가 아닌 함께 하는 즐거움”이라는 메시지를 두 브랜드의 감성을 담은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헤라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는 5중 차단 기술인 ‘5-디펜스 시스템(5-Defense System)’을 적용해 필드 위 강력한 자외선 및 초미세먼지와 블루 라이트, 적외선 등 유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촉촉함을 유지해 장시간 야외활동을 해야 하는 골프 라운드 환경에 적합하다.

헤라와 더카트골프의 협업 제품은 6월 7일 아모레몰과 6월 8일 더카트골프 공식몰을 통해 출시하며, 6월 9일부터는 헤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