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틴드림 투웨이케이크
나드리 틴드림 투웨이케이크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1.0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짝아이디어로 신세대에 어필



‘투웨이케이크의 거울이 사진앨범으로 변한다.’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기념되는 날 한가지 선물로 남자들이 여자들에게 두번 사랑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실용적인 화장품을 선물해서 사랑받는 것이 그 첫번째고 둘이서 찍은 예쁜 사진앨범 선물이 그 두번째다. 이러한 두가지 기능을 한꺼번에 갖춘 톡톡 튀는 화장품 ‘나드리 틴드림 투웨이케이크’가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나드리 틴드림 투웨이케이크는 신세대 감각에 가장 중점을 두어 국내에서 처음 개발한 아이디어 제품으로 일명 ‘매직 포토 투웨이케이크’라고도 불린다.



최근 신세대를 비롯해 연인, 부부, 가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티커 사진에서 착안해 개발한 이 제품은 투웨이케이크 속에 사진을 넣어 거울 기능과 사진앨범 기능을 동시에 갖춘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 제품이다. 연인, 가족사진을 거울 뒷부분에 넣은 다음 용기를 90도 정도 열면 거울에 불이 들어 오면서 예쁜 사진이 보여지며 조금 더 위로 열면 예쁘게 화장할 수 있는 일반 거울이 된다.



나드리 틴드림 투웨이케이크 용기 디자인적 특징 뿐만 아니라 제품의 성분적 특징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식물성 투웨이케이크로 피부자극이 적어 피부 트러블없이 깨끗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며 신세대층이 선호하는 투명한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투웨이케이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나드리화장품은 투웨이케이크의 우수한 품질력에 있어 자타가 공인할 정도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제품의 디자인, 아이디어 측면에서 앞서가는 개발을 통해 국산화장품의 이미지를 고취시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