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알로에 수딩 1:1’ 프로모션
더샘, ‘알로에 수딩 1:1’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0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에 수딩 로션 구입 시, 알로에 수딩 젤 증정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여름철 자외선과 외부 환경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줄 ‘알로에 수딩 1:1’ 프로모션을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더샘은 제주산 알로에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로션 90%’ 구입 시, 청량한 수분감으로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투병한 젤 타입의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젤 95%’를 추가로 증정한다.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로션 90%’은 대용량 사이즈로 얼굴은 물론 손, 팔, 다리 등 민감해진 바디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수분 진정 로션이다. 또한 은은하고 시원하게 퍼지는 프레쉬한 알로에 향이 기분까지 상쾌함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젤과 수딩 로션’는 인증 절차가 엄격하고 까다롭기로 유명한 프랑스 이브(EVE)에서 비건 인증까지 획득한 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공급해 건조하고 생기 잃은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수분 진정 라인이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한낮 최고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강한 자외선과 열감으로 인해 피부 온도도 크게 상승하고 있다”라며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줄 ‘제주 생생 알로에’로 여름철에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