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GIVERNY), NEW 밀착 립앤아이 리무버
지베르니(GIVERNY), NEW 밀착 립앤아이 리무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0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가 자극없이 산뜻한 클렌징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대표 권기현)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가 눈가 자극없이 산뜻한 클렌징을 도와줄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밀착 립앤아이 리무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사라지고 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따듯한 날씨가 연일 지속됨에 따라 야외 활동 수요가 증가하면서 유·수분, 땀에도 번짐 없이 또렷하고 깔끔한 메이크업을 위해 밀착력이 강한 아이라이너, 틴트 등 색조화장품 활용이 증가하는 추세다. 잘 번지지 않도록 하는 워터프루프나 밀착력이 강한 제품을 활용한 진한 메이크업이라면 전용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꼼꼼히 세안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지베르니(GIVERNY) 밀착 립앤아이 리무버는 무향·무색소에 투명한 2층상 리무버로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립스틱 등 짙은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간편하게 세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클렌징워터와 클렌징오일이 7:3의 비율로 배합된 2층상 제형으로 사용 시 미끌거림이 남지 않아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지베르니의 이번 신제품은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세안 시 민감한 눈가와 입가 피부에 전해지는 자극을 최소화하여 그간 리무버 특유의 미끌거림이나 눈시림 현상 등으로 인한 고민이 깊었던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립 앤 아이 클렌징 아이템이다.

지베르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지베르니의 메이크업 아이템을 즐겨 사용하시는 분들의 아이 메이크업을 마일드하고 깔끔하게 지워낼 수 있도록 고안하여 출시된 제품으로 소비자들로 하여금, 이번 이벤트 통해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지베르니의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 사용 후, 자극 없이 간편하게 지워낼 수 있는 ‘밀착 립앤아이 리무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베르니는 ‘밀착 립앤아이 리무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8일부터 6월 10일까지 3일간 ‘지베르니 밀착 립앤아이 리무버’ 배송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