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엠,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 리뉴얼
브리티시엠,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 리뉴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0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벼운 제형의 홈케어 전용 스칼프 앰플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각종 두피관련 고민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집에서도 간편하게 두피 클리닉을 즐길 수 있는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는 끈적임 없는 가벼운 제형으로 평소 두피 앰플을 사용할 때 우려되는 뭉침 현상 없이 두피를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전용 스칼프 앰플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바다포도 추출물과 마린 콤플렉스가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풍부한 수분과 영양까지 공급해 두피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뛰어난 쿨링감으로 상쾌함은 물론이고 파라벤이나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등의 유해성분을 배제해 자외선으로 인해 민감해진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리젠올 라인의 리젠올 스크럽 샴푸로 두피와 모발에 달라붙은 땀과 먼지를 말끔하게 씻어낸 후에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두피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브리티시엠 마케팅 담당자는 “두피도 피부와 동일하게 자외선을 비롯한 외부 자극을 받으면 집중적인 애프터 케어가 필수”라며, “사용법은 간편하지만 효과는 확실한 브리티시엠의 신제품을 통해 올여름 건강한 두피를 가꿔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