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글로우, 클로브와 콜라보
슬로우 글로우, 클로브와 콜라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0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에너지 업 골프 라운딩 키트’ 출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 글로우(slowglow)가 라이프 웨어 브랜드 클로브(clove)와 협업한 한정판 콜라보 패키지 ‘에너지 업 골프 라운딩 키트’를 출시한다.

슬로우 글로우와 클로브가 함께 선보이는 ‘에너지 업 골프 라운딩 키트’는 거리두기 해제와 따뜻한 날씨로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시기를 겨냥하며 골프 라운딩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해줄 수 있는 제품들로 준비됐다. 슬로우 글로우의 ‘밸런스 에너지 보틀 부스터 플러스’ 4개입 2세트와 콜라보 패키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클로브 골프공·골프티’, 클로브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로브 벨트백’으로 구성된다.

이번 ‘에너지 업 골프 라운딩 키트’를 통해 판매되는 ‘밸런스 에너지 보틀 부스터 플러스’는 카페인 대체재로 주목받는 식물성 에너지원 갈랑갈 추출물을 함유해 운동 전 활력을 충전 및 효율적인 퍼포먼스를 도와주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라운딩에서 사용할 수 있는 4가지의 베네핏이 적힌 4개입 패키지로 운동 전 일행과 함께 에너지를 충전하며 베네핏 뽑기를 할 수 있어 재미 요소까지 더했다.

슬로우 글로우 관계자는 “본격적인 야외활동의 증가와 함께 골프를 취미로 즐기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패키지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세련되고 캐주얼한 디자인과 편안한 기능성으로 폭넓은 타깃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클로브와의 콜라보를 통해 이너뷰티 제품·골프웨어 등 풍성한 구성으로 마련한 ‘에너지 업 골프 라운딩 키트’로 라운딩을 더욱 즐겁고 편하게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