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 프로페셔널 지베르니(GIVERNY), ‘6월 올영세일’ 참여
베이스 프로페셔널 지베르니(GIVERNY), ‘6월 올영세일’ 참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0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스 및 아이메이크업 제품으로 다양한 ‘올영세일’ 구성기획 구성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대표 권기현)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가 깔끔한 여름 메이크업 준비를 위해 이달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6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6월 올영세일’에서는 지베르니(GIVERNY)만의 밀착 공법을 활용한 밀착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인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베이스메이크업 제품 이외에도 강력한 밀착력을 자랑하는 아이메이크업 제품 ▲밀착 픽싱 마스카라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밀착 롱래쉬 마스카라 등 최대 45%할인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베르니(GIVERNY)의 독보적인 밀착력이 적용된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고분자 필름 포머가 피부결을 따라 매끄럽게 밀착되게 도와준다. 특히, 블루밍 플라워 콤플렉스 함유로 핑크빛 생기 연출이 가능한 등, 뷰티어워즈 6관왕 기록을 세우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처음 메이크업 한 듯 다크닝과 흐트러짐없이 밀착되는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은 최대 38시간의 지속력을 자랑하며 ‘38시간 메이크업 색상 지속도움’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이 밖에도 ‘밀착 픽싱 마스카라’는 유·수분과 땀에도 흐트러짐 없이 C컬을 유지하는 데일리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깔끔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50시간 컬링 지속력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했으며 초승달 모양의 브러쉬가 처짐 없는 컬링과 오랜시간 유지를 도와준다.

비엔에이치코스메틱 지베르니(GIVERNY) 관계자는 “여름이 다가오는 6월을 맞이해 쉽게 무너질 수 있는 베이스&아이메이크업을 꽉 잡아줄 수 있는 제품들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미니 밀착 브러쉬 라이너 증정(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구매 시)부터 1+1 단독기획(밀착 픽싱 마스카라)까지 다양한 혜택과 내게 맞는 밀착 메이크업 아이템을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