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 NEW 뷰티 엘릭시르
꼬달리, NEW 뷰티 엘릭시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0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인 품평단 97.9% 만족 모공 에센스 미스트

포도를 주 원료로 하는 프랑스 보르도의 클린 뷰티 브랜드 꼬달리는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모공 에센스 미스트 ‘뷰티 엘릭시르(Beauty Elixir)’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하였다.

16세기 헝가리 여왕의 뷰티 시크릿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는 1997년 출시 후부터 지금까지, 전 세계 셀럽들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이다. 뿌리는 에센스 미스트로 일시적으로 모공 수축에 도움을 주고, 피부결 정돈 및 수분공급을 해주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픽서 기능 및 래디언스 효과도 경험할 수 있는 다재다능 멀티 에센스 미스트이다.

뷰티 &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에서 실시한 100명의 품평단 설문 조사에서 무려 97.9%가 뷰티 엘릭시르의 쿨링 및 피부 진정 효과에 만족한다고 답변했으며, 상쾌한 향으로 리프레쉬 된다는 응답은100%에 달했다.

뷰티 엘릭시르는 100% 자연에서 기원한 성분으로 포도추출물과 5가지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PEG, 동물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다.

꼬달리는 환경을 보호하는 클린 뷰티에 앞장서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2012년부터 ‘1% for the Planet’ 협회에 가입해 전 세계 연 매출액 1%를 기부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930만 그루가 넘는 나무를 심었고, 2023년까지 1천만 그루를 심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