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 리알로에 피토그린 앰플 마스크’
김정문알로에, ‘큐어 리알로에 피토그린 앰플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2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에 생알로에와 엑소좀 담아 수분과 흡수력 높여

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알로에가 2018년 런칭 이후 누적 판매량 2,000만장을 기록하고 있는 큐어 알로에 마스크팩의 올해 버전인 ‘큐어 리알로에 피토그린 앰플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큐어 리알로에 피토그린 앰플 마스크’는 2018년 처음 선보인 ‘큐어 알로에 마스크’와 2020년 ‘큐어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에 이은 세번째 마스크팩으로 시트에 생알로에와 특허출원 성분인 ‘알로엑소좀’을 담아 수분과 밀착감,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시트에 김정문알로에의 핵심성분 중 하나인 ‘알로에베라잎즙’을 넣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고, 알로에와 에센스가 만나 생알로에를 붙인 듯한 질감과 피부 밀착력 또한 높아지면서 수분감 가득한 리얼 알로에 마스크로 업그레이드되었다.

또한 생알로에에서 추출, 세포 간의 이동과 흡수에 도움을 주며 모공 보다 작은 천연 나노입자인 알로엑소좀을 시트에 함유하여, 피부 속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알로에의 유효성분 흡수를 극대화했다. 이는 업계의 리포좀 공법 대비 천연 나노입자를 활용한 차세대 방식이다.

여기에 피부 온도를 낮춰주어 열노화와 피부 손상, 진정 등에 효과 있는 수딩쿨러 특허성분과 멜라닌 생성을 억제, 미백에 도움주는 브라이트닝 특허성분을 기존 대비 2배로 높였으며, 수분과 보습, 탄력에 영향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판테놀, 순수 비타민C인 아스코빅애씨드도 자사 제품 대비 함량을 2배로 늘였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올해 선보인 큐어 리알로에 피토그린 앰플 마스크는 알로에베라잎즙과 알로에잎추출물 등 핵심성분 외에도 천연유래 성분인 알로엑소좀까지 담아 피부 온도를 7.1도 내려주는 것은 물론 수분과 흡수력, 탄력까지 케어해주는 제품이다.”며 “차가운 성질로 여름철에 더욱 효과를 발하는 알로에 마스크팩을 활용하여 뜨거운 햇살에 지친 피부를 관리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