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물복딱복 컬렉션’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물복딱복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2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한 코랄빛 복숭아 과즙 머금은 청량한 컬러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의 새로운 컬러 ‘물복딱복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은 트렌디한 컬러는 물론,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입술 위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물복딱복 컬렉션’은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복숭아의 달콤한 코랄빛 과즙이 연상되는 생기 넘치고 청량한 컬러로 이루어져 있어 다가올 여름에 상큼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물복은 민낯에도 잘 어울리는 여리여리하고 소프트한 생기를 주는 컬러 계열로 ▲21호 물복피치(뮤트 핑크 피치), ▲22호 확신의피치상(코랄 피치), ▲23호 별피치내린다(핑크 피치)이며, 딱복은 메이크업에 형광등을 켠 듯한 청량한 포인트 컬러 계열로 24호 딱복피치(레드 코랄 피치), ▲25호 피치나는솔로(플럼 피치)가 출시되었다.

웜톤 꿀조합은 ▲22호 확신의피치상+▲24호 딱복피치이다. 해당 조합은 선명한 코랄빛으로 생기 넘치는 웜톤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또한 ▲21호 물복피치+▲25호 피치나는솔로 조합은 뮤트한 핑크 컬러와 플럼 빛이 더해져 쿨톤에게 추천하는 꿀조합이다.

페리페라의 호수•컬러명은 매번 신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데, 이번 신제품 역시 ‘피치’와 관련된 페리페라만의 위트와 감성을 담아내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잉크 더 에어리 벨벳 ‘물복딱복 컬렉션’은 오는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단 3일간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과 지그재그에서 선런칭을 진행하며, 해당 기간 동안 27%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물복딱복 컬렉션’ 컬러 구매 시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에서는 그립톡을, 지그재그에서는 립앤아이리무버를 1:1 증정할 예정이며, 페리페라 제품 15,000원 이상 구매 시 스마일 손거울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