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라, ‘더페이스 핏 모델링 솔루션’
피에라, ‘더페이스 핏 모델링 솔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2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앰플 모델링 팩 출시

남녀노소 데일리 코스메틱 피에라(FIERA)에서 전문적인 관리를 홈케어로 실현한 ‘더페이스 핏 모델링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수딩 쿨러 파우더와 그린 시너지 앰플 구성으로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빈틈없이 밀착하여 무너진 수분을 외부로부터 보호하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에라는 해당 제품을 통해 파우더와 물을 계량하여 섞어 하는 일반 모델링 팩의 단점을 보완해 물 대신 최적 용량의 앰플을 더한 신개념 모델링 팩 루틴을 선보였다.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충분한 수분 공급 후 보습 효과를 선사해, 뜨거운 햇빛이나 자외선, 일상생활의 자극으로 높아진 피부 온도를 균형 있게 맞춰 열노화를 방지한다. 또한 고급 규조토 함유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높은 밀착력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한다.

또한 피에라 모델링 팩은 파우더와 앰플 각각 특색에 맞는 특허원료를 포함하고 있다. 1-step 파우더에는 특허성분 수딩 쿨러를 포함하였으며 부가성분인 스피루리나 클로렐라를 함유하여 뛰어난 쿨링감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열 에너지로 인한 열노화 방지에 탁월하다. 2-step 앰플에는 캄그린 특허성분을 포함,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성분을 메인으로 해 제품에 안전성을 더했다. 그린 시너지 앰플은 애플민트·녹차·타임 추출물로 피부 수분 탈락을 최소화하고 보습 및 진정과 영양케어, 피부 정화작용을 돕는다.

피에라 관계자는 “홈케어 모델링 팩인 피에라 더 페이스 핏 모델링 솔루션 하나면 예민하거나 관리가 어려운 극건성 피부도 깊은 보습 진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라며 “계량 스트레스 없이 구성 제형을 섞어 주기면 하면 농도조절 실패로 인한 제형의 흘러내림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