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d’Alba), 글로벌 매출 꾸준한 성장세
달바(d’Alba), 글로벌 매출 꾸준한 성장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2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브랜드 평판 지수 5개월 연속 1위

지난 1월부터 5개월 연속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기준, 비건 화장품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달바가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에 이어 글로벌 시장까지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 달바는 지난 2월 진행한 일본 큐텐 메가와리 행사 오픈 첫 날부터 일매출 2억을 돌파, 10일간 약 12억의 매출을 달성했다. 메가와리 행사는 일본 4대 오픈마켓 쇼핑몰인 큐텐 재팬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달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미스트(이하 달바 미스트 세럼)’가 미스트 부문 1위 등극했다. 이외에 톤업 선크림도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와 UV케어 카테고리에서 각각 2위를 차지했다.

또한, 미국 아마존에서는 2022년 4월 매출이 3억 8천만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아마존 역시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미스트 세럼이 미스트 부문 3위를 달성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다.

세럼을 스프레이 형태로 개발해 고농축 세럼임에도 산뜻하게 피부 유수분 충전이 가능한 ‘달바 미스트 세럼’은 2016년 론칭 이후 어워드 15관왕 수상 및 미스트, 세럼 카테고리 상위권에 오르는 등 여러 차례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국내 누적 판매 1,400만병을 기록한 업계 1위 제품이다. 항산화 in-vitro test를 완료한 이탈리아 알바 지역의 화이트 트러플을 전 제품에 함유하고 있으며 슈퍼푸드 아보카도 오일 등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기존의 미스트 세럼에서 업그레이드 된 달바 비건 미스트 세럼 역시 반응이 뜨겁다. 까다로운 이탈리아 비건 인증 & 피부 저자극 테스트, 속 탄력 & 속 보습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을 뿐 아니라 각질 개선 효과 인체적용 시험까지 완료해 고기능성 제품임에도 비건 인증을 받은 착한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있다.

한편, 달바는 최근 뷰티크리에이터 아랑과 협업한 ‘비건 글로우 세럼 쿠션’, ‘비건 선스틱’ 등 고기능성의 프리미엄 비건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믿고 쓰는 달바’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특히 달바 비건 선크림은 3월 선크림 브랜드 평판 2위를 기록, 그 중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엘르> 뷰티 어워즈 2022 코리아 부문 선케어 위너 선정, 누적판매 200만개를 돌파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