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선케어 전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
김정문알로에, 선케어 전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1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알로에 성분으로 피부온도 내려주는 선케어

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알로에가 피부 온도 내려주는 생알로에를 담아 해열 선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선케어 라인의 할인 및 구매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6월 12일까지 진행한다.

행사는 온라인 자사몰인 큐어몰을 통해 선스틱부터 선쿠션, 선젤까지 모든 선제품을 최대 74%까지 할인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며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쿨링 패치(1매)’도 제공한다. 제품 구성은 단품부터 온가족을 위한 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김정문알로에의 선케어 라인은 피부 온도를 낮추고 콜라겐 생성에 도움주는 알로에베라잎즙과 항산화에 효과 있는 알로에잎추출물을 핵심성분으로 하여 수딩・쿨링특허 원료 외에도 피부자극 우려 성분과 인공색소 및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든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쿠아 마일드 쿨링 선쿠션’은 피부 온도를 3.76도 내려주는 논나노 무기자차 제품이며,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은 다양한 외부 오염과 자극 물질도 막아주는 4중 프루프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은 혼합자차 선크림으로 백탁이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쿨링한 마무리감에 피부 온도를 4.15도 낮춰주며, ‘에어라이트 UV 쉴드 선스틱’은 굴곡진 곳까지 꼼꼼한 발림과 1차 세안만으로도 클린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알로에의 쿨링 효과와 함께 열노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자사 선케어 제품에 대한 구매가 전년 대비 월등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피부 타입이나 야외활동 정도를 고려하여 본인은 물론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선제품을 마련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