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CY LAB’ , 중동 왓슨스 입점
‘FASCY LAB’ , 중동 왓슨스 입점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5.1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뷰티 강세 중동 시장 기대감 UP…파시랩X와디즈 펀딩 오픈 예정

클린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파시랩’이 중동 왓슨스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왓슨스는 현재 12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약 6,80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세계에서 가장 큰 H&B 스토어이다.

파시랩은 트렌드에 맞는 클린뷰티 제품의 컨셉과 알맞는 깔끔한 디자인, 제품의 우수한 효능으로 왓슨스 두바이 k-브랜드 중 하나로 입점 되어있으며, 대표 입점 제품 중 하나인 ‘파시랩’ 콜라겐 앰플&크림은 순도 97%의 하이드롤라이즈 저분자량 콜라겐 원료가 함유 되어있어, 피부 침투력을 높여주며 더 빠른 피부 흡수를 도와준다.

파시랩 관계자는 중동 왓슨스 진출 소식을 전하며 “클린뷰티가 강세를 이루는 중동 코스메틱 시장에서 파시랩에 대한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파시는 클린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파시랩이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박람회’에 참가하며 수출 판로를 발굴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8일부터 5월 2일까지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미용 박람회 2022’ (Cosmoprof Worldwide Bologna 2022) 에 ‘파시랩’은 메인 기초케어 제품들 뿐만 아니라, 신제품 ‘더블샷 비타세럼’ 제품을 선보여 클린뷰티와 비건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을 받으며, 각국의 바이어들에게도  상당한 관심과 이목을 받았다.

또한 파시랩은 파시랩X와디즈 펀딩 오픈 예정 첫 펀딩 제품으로 신제품 ‘더블샷 비타세럼’을 선정해 진행 예정이며, 더블샷 비타세럼은 전성분(색소 제외) EWG그린등급 원료만 사용한 안심 포뮬라로 생산과 제조가공의 어떠한 단계에서도 동물성 원료가 사용 또는 첨가되지 않은 제품임을 인증하는 비건 인증(이탈리아 베지테이언 협회)까지 받은 비건 세럼이다. 파시랩 관계자는 환경적인 이슈가 많은 만큼 비건 세럼에 대한 관심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