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티트리 솝 기획세트’
닥터 브로너스, ‘티트리 솝 기획세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5.1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말썽피부클렌저!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여름철 피부 고민을 위한 ‘티트리 솝 기획세트’를 공식 홈페이지 단독으로 선보인다.

닥터 브로너스의 티트리 라인은 피지 조절에 탁월한 티트리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세안부터 바디까지 깨끗한 클렌징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선보인 ‘티트리 솝 기획세트’는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여름철 피부 고민을 도와줄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매직 티트리 세트’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 475ml와 바솝을, ‘슈가 티트리 세트’는 정제수 대신 유기농 포도주스를 담아 촉촉한 세정이 가능한 ‘티트리 슈가솝’과 휴대가 간편한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 120ml를 메인 제품으로 구성했다. 두 기획 세트 모두 피부에 건강한 유수분을 채워주는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14g과 순면 타월을 함께 세트로 구성했으며 전용 박스에 담아 배송되어 선물로도 제격이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는 ‘티트리 솝 기획세트’ 2종을 개별 구매 대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5월 31일 한정으로는 공식 홈페이지 회원 대상 런칭 기념 추가 10% 할인 쿠폰까지 증정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더워진 날씨로 인한 피지, 모공 등의 피부 고민이 많아짐에 따라 이번 기획 세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천연 티트리 오일이 선사하는 자극 없고 순한 클렌징으로 올여름 말끔한 피부를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