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5.1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착력과 지속력을 강화한 베이스부터 색조템까지 다양하게 구성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를 5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에코 소울 리얼 세럼 파운데이션’,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올 커버’ 등 우수한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베이스부터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에코 소울 럭스 블러셔’ 등 활용도 높은 컬러 조합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무드를 완성할 수 있는 색조 제품을 50% 할인한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진정, 톤업 효과까지 피부 타입별로 선택 가능한 ‘에코 어스 핑크 선 베이스’, ‘에코 어스 에어리 톤 업 선 세럼’, ‘에코 어스 아쿠아 선 스틱’ 등 선케어 제품은 30% 할인한다. 또한 집중 영양 케어를 위한 ‘디 에센셜 어성초 리페어 앰플’,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아이 크림’,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스킨케어 3종 세트’는 30-50% 할인 판매한다.

집에서도 손쉽게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네일 웨어 아트 젤 스티커’는 50%, 풍성한 퍼퓸 케어로 오랜 시간 기분 좋은 향기를 선사하는 ‘어반 브리즈 바디 로션∙바디 워시’와 건강하고 촉촉한 바디 피부를 선사할 ‘바디 앤 소울 스윗 타이 바디 스크럽’ 등 바디 케어 제품은 20-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얇고 가벼운 착붙 밀착으로 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한 ‘트루 핏 픽서 쿠션’부터 ’에코 소울 에센스 파운데이션 팩트’,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톤업 에센스 팩트’, ‘샘물 퍼펙트 포어 파우더’, ‘샘물 에어리 코튼 메이크업 베이스’, ‘커버 퍼펙션 픽실러’ 등 탄탄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줄 기초 메이크업 제품은 10-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와 엔데믹에 대한 기대감으로 색조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번 세일에는 파운데이션, 컨실러, 쿠션 등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색조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