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밀레니엄 Go Go 페스티벌’
‘뉴 밀레니엄 Go Go 페스티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1.1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전문점 콘테스트·모니터 요원 선발 등 전개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송운한)은 새 천년, 밀레니엄 시대를 맞아 21세기 화장품 시장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나갈 밀레니엄 마케팅 전략을 준비, 고객사은행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뉴 밀레니엄 Go Go 페스티벌’을 지난 1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크게 3가지로 구성된 이번 축제에서 첫번째 ‘사진을 찍Go’. 이 축제는 연인, 친구 등 어떤 관계라도 2인 1조의 사진을 접수받아 1천 커플(2천명)에게 코리아나 스포츠 화장품 ‘아스트라 21’ 남성·여성용 세트를 각각 선물로 우송해 준다. 오는 20일까지 우편으로 접수한다.



두 번째는 ‘파티에서 놀Go, 선물도 타 Go’. 사진을 찍Go에서 선발된 1천쌍 가운데 1백쌍을 선정, 특급호텔에서 연예인과 놀고 선물도 탈 수 있는 행운을 주는 이벤트다.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승용차(마티즈 CVT), TV, 마이마이 카세트, 코리아나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2월 26일(토) 힐튼호텔에서 거행된다.

마지막으로는 ‘클럽으로 뽑히Go’. 경인지역 여대생을 대상으로 30명의 모니터 요원 ‘밀레니엄 리더스클럽’을 선발, 이들은 1년간 활동하게 되며 이에 대한 활동비도 지급한다. 오는 16일까지 인터넷으로 접수한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이러한 행사와는 별도로 유통별 행사를 마련, 전문점을 대상으로 하는 멀티 숍 콘테스트와 직판사업국을 대상으로 하는 해외연수 콘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멀티숍 콘테스트는 변화속도가 빠르고 다양해지는 고객을 위한 전문점주들의 인테리어를 대리점 B.C(Beauty Consultant)사원과 미강 판촉사원이 사진을 찍어서 추천하는 행사로 전국 30개의 전문점과 이를 추천한 B.C사원, 미강 판촉사원에게 동시에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