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병의원용 신제품 ‘RX 더마 베리어 크림 MD’
더마펌, 병의원용 신제품 ‘RX 더마 베리어 크림 MD’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5.10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비보험 혜택 받을 수 있는 병원 처방 전용 보습 크림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는 ‘RX 더마 베리어 크림 MD’를 출시한다.

더마펌의 신제품 ‘RX 더마 베리어 크림 MD’는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피부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건조증과 소양증 개선에 도움이 되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보호 효과도 지니고 있다.

생물학적 안전 테스트 를 완료한 ‘RX 더마 베리어 크림 MD’는 세라마이드컴플렉스리포좀 및 달맞이꽃종자유, 센텔라아시아티카추출물, 콜레스테롤 등 피부 장벽 개선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복합 처방(RX)으로 피부 장벽 회복 증가에 도움을 준다. 크림과 로션의 중간제형으로 끈적이지 않고 흡수가 잘 되며 보습력의 지속성이 우수해 사용자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특장점을 가졌다.

또한, ‘RX 더마 베리어 크림 MD’는 병원 전용 실비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크림 타입의 의료기기로 병원에서 처방 받아 구입이 가능하며, 실손보험을 청구해 환자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더마펌 관계자는 “이번 병의원용 신제품 ‘RX 더마 베리어 크림 MD’는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피부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창상피복재로 실손 보험도 가능해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제품이다”라며, “더마펌만의 피부과학을 통해 전문적으로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더마 화장품을 더욱더 적극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