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S, 세계적 명품 향해 전진
ICS, 세계적 명품 향해 전진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1.2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0년 사업국장 세미나 외형보다 브랜드 가치 강화 주력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에서 리더의 역할을 하고 있는 한불화장품(주)(대표이사 임병철) ICS 화장품이 새천년의 의지를 다지는 ‘2000년 ICS 사업국장 세미나’를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제주도 하얏트 호텔에서 대표이사를 비롯한 ICS 사업국장 등 1백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했다.

임병철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새 천년을 맞이하는 한불화장품 모든 가족의 마음에는 ‘고객만족’이라는 대명제를 항상 명심해야 하며 지난 몇 년간 양적인 성장에 치중했던 모든 것들을 질적인 성장으로 가치를 전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임 사장은 “ICS 화장품만이 갖고 있는 유통시스템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여 ICS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경쟁력의 차별화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한불 - 말레이지아 SDN BHD사’의 대표이사 미스터 옹 사장이 참석해 ICS 화장품에 대한 깊은 관심을 나타냈는데 이것은 ICS 화장품의 글로벌화 추진 작업이 가시화되고 있음을 의미한다. ICS 화장품은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가치 뿐만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지속적인 R&D 투자 및 해외시장 현지 마케팅 개발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계획하고 있다.



특히 송변진 본부장은 “올해 매출목표는 2백40억원으로 설정했지만 결코 외형에 연연하지 않고 브랜드 가치와 파워를 강화하는 정책을 수행할 것”이라고 정책 기조를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