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엠, ‘리젠올 스크럽 샴푸’ 리뉴얼
브리티시엠, ‘리젠올 스크럽 샴푸’ 리뉴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0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두피 고민 해결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꾸준한 두피 관리가 필요한 환절기를 맞아 집에서도 간편하게 두피 케어를 할 수 있는 리젠올 스크럽 샴푸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젠올 스크럽 샴푸는 자사 두피 케어 라인 제품인 리젠올 씨 솔트 샴푸의 성분과 용기를 업그레이드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로 균일하게 가공된 이스라엘 사해 솔트가 두피와 모발에 쌓인 피지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동시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까지 공급한다. 멘톨 성분이 추가돼 샴푸를 하는 것만으로도 마치 두피 스케일링을 받은 듯한 상쾌함을 선사하며, 부쩍 더워진 날씨에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온도를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 두피에 바로 도포할 수 있도록 헤어 앰플처럼 좁고 세밀한 입구로 제작돼 손에 샴푸를 덜지 않고도 편리하게 두피와 모발을 세정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브리티시엠 마케팅 담당자는 “두피에 축적된 노폐물을 꼼꼼하게 세정하지 않고 오랜 시간 동안 방치하면 모공이 막혀 뾰루지를 유발하고 자칫하면 탈모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평소 집에서도 꾸준한 두피관리가 중요하다.”라며, “사용법은 간편하지만 헤어 살롱에서 전문적인 헤드스파를 받은 것과 같이 뛰어난 두피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브리티시엠의 신제품으로 환절기 지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