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 올리브영 ‘올영픽’ 참여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 올리브영 ‘올영픽’ 참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0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할인 전국 1천여 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5월 올리브영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어반 쉐이드 선’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올영픽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어반 쉐이드 선 라인 5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듀이트리는 지난 2019년 ‘차단, 그 이상의 스킨케어’라는 컨셉트로 ‘어반 쉐이드 선’을 첫 출시한 이후, 피부에 유효한 스킨케어 성분 추가와 자외선 차단지수에 대한 철저한 검증, 20가지 주의성분*과 해양생태계 위협 원료 배제 등 제품 품질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꾸준히 진행해왔다. (*출처 :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 지난 3월에는 2개의 신규 품목을 출시해 원하는 기능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선케어 라인을 구축하여 전년비 대비 413%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자사기준, 21년 1분기 대비 22년 1분기 성장률) 지난 4월부터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셀퓨전씨, 라운드랩과 함께 선 스페셜 매대 행사에 참여중이며, 아이브의 리더 ‘유진’을 브랜드 스킨케어 모델로 발탁해 그 첫 캠페인 ‘#요즘선크림 듀이트리’를 전개 중이다.

듀이트리의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은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를 통과해 ‘철벽자차’라고도 불리는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8중 히아루론산 함유*로 오래도록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는 ‘어반 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상기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붉은기, 잡티 등의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어반 쉐이드 커버 앤 핏 선’과 피부 결점 뿐만 아니라 스웨트프루프 기능까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한 ‘어반 쉐이드 커버 앤 핏 선쿠션’, 투명하고 얇게 발려 끈적이지 않는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으로 구성되어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야외활동이 늘어난 만큼 필수로 신경 써야 하는 것은 역시 자외선 차단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SPF50+ PA++++)는 물론이고 원하는 기능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요즘선크림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과 함께, 올 여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듀이트리의 5월 올영픽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1천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모이스처 리페어 선, 커버 앤 핏 선은 올영 한정 기획 구성으로 본품과 함께 최대 40ml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