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엘지앤비, 백서향 가미한 탈모샴푸 출시
지엘지앤비, 백서향 가미한 탈모샴푸 출시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5.0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꺼비마유 퍼퓸샴푸 백서향'
고농축 카페인과 마유로 모발성장 도움
두꺼비마유 퍼퓸샴푸 백서향. 사진=지엘지엔비
▲두꺼비마유 퍼퓸샴푸 백서향. 사진=지엘지엔비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지엘지엔비(대표 정수진)는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두꺼비마유 퍼퓸샴푸 백서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두꺼비마유 퍼퓸샴푸 백서향은 마유샴푸로 큰 사랑을 받았던 두꺼비마유 샴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상서로운 향기가 백리를 간다'는 의미를 가진 제주 백서향(Daphne Jejudoensis M,Kim)은 두통, 관절염, 피부병 등에 사용되던 천연 허브의 일종으로 유럽에서는 탈모샴푸에 많이 이용되는 향기 식물로 알려져 있다. 

2018년부터 제주 향기식물을 연구해 오고 있는 지엘지엔비는 이번 샴푸에 탈모증상완화에 특허를 받은 3가지원료와 모발 성장기 연장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카페인과 마유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두꺼비마유 퍼퓸샴푸는 화장품 사용시 문제가 될 수 있는 20가지 주의성분을 전혀 첨가하지 않았으며 매일 사용해도 두피를 예민하게 만들지 않아 가려움현상도 최소화했다.

지엘지엔비 관계자는 “3가지 특허성분이 탈모방지, 비듬방지, 두피개선, 정수리 냄새제거, 모발주기 촉진에 도움을 주며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마유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특히 제주 최초로 지엘지엔비 연구진과 국내 최정상 조향사가 2년에 걸쳐 제주 백서향의 향기를 완벽하게 재현한 제주 백서향 향기를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구매는 지엘지엔비 자사몰과 제주공항면세점에서 가능하다고 한다. 
 
한편 지엘지앤비는 최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제주지역본부에서 진행한 '2022 동남아 무역사절단에 참가해 라오스 대형유통사인 무안짜이 뷰티와 수출상담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