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가정의 달 맞아 ‘세트 대전’
더샘, 가정의 달 맞아 ‘세트 대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2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기획 세트로 구성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5일까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선물 세트 대전’은 성별이나 연령대 별로 선택 가능한 다양한 기획세트를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특히 탄력 케어, 보습 진정, 영양 공급 등 피부 고민에 맞는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더샘은 더마 안티에이징 라인 ‘리페어 알엑스 스킨 케어 3종’, ‘리페어 알엑스 아이 크림 더블 기획 세트’를 비롯해 집중 영양 관리를 위한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스킨 케어 3종’, 보습과 탄력 개선을 돕는 ‘메르비에 하이드라 스킨 케어 2종’, 피부 컨디션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셀 리뉴 바이오 스킨 케어 스페셜 2종’ 등을 30-58% 할인한다.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에 진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스킨 케어 2종’,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클래식 옴므 스페셜 세트’와 ‘미네랄 옴므 블랙 이엑스 2종’ 등은 3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국제적인 공신력과 신뢰도가 높은 단체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글로벌 스테디셀러 ‘어반 에코 하라케케 스킨 케어 3종’과 깊은 보습을 쌓아주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스킨 케어 3종’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최근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얼리 안티에이징 제품부터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