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삶을 이끄는 두리화장품’ 브랜드 철학 담은 ‘팜스테라피’
‘건강한 삶을 이끄는 두리화장품’ 브랜드 철학 담은 ‘팜스테라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2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서트 인증 성분 함유 팜스테라피 에코 힐링 딥 슬립 라인 3종 세트

팜스테라피(Farms Therapy) 라인은 정직하게 땀 흘리고 정성을 다하여 기본에 충실한 작물을 재배하겠다는 농부의 마음과 좋은 작물로 만든 좋은 화장품 또한 건강한 삶을 이끈다는 기업의 의지를 담은 제품이다. 푸드&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표방한 상품으로 기본에 충실한 좋은 상품을 생산하고자 하는 두리화장품(주)의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팜스테라피 에코 힐링 딥 슬립 라인은 숙박시설 에메니티(amenity) 30ml 사용을 금지한 정부의 친환경 정책에 동참하여 2021년 9월 처음 출시하였다.

전국 숙박 업소(호텔, 모텔, 콘도)의 전용 제품으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의 3종 라인으로 구성되었으며, 490ml 본품과 2,000ml 리필로 9월 초도 생산 이후 2차 생산 예정이다.

팜스테라피 에코 힐링 딥 슬립 샴푸와 컨디셔너는 모든 두피와 모발에 사용 가능하며, 바디워시를 포함산 3종 라인의 주성분은 에코서트 성분인 라벤더꽃수, 로즈마리 추출물, 살비아(세이지) 추출물이다. 라벤더꽃수는 두피(피부)진정,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고 항산화효과를 가지고 있어 두피 노화예방에 도움을 주고, 로즈마리 추출물은 두피 노폐물을 깨끗하게 관리해 비듬 케어에 효과적이다.

마지막으로 살비아 추출물은 비타민 C 및 유효한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과 두피에 탄력을 부여하고 건강한 두피 장벽 케어를 해주며 항균효과로 깨끗한 두피 관리에 도움을 준다.

피부를 위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개운한 두피와 바디를 관리 할 수 있다. 바디 용품에 중요한 요소인 향에도 많은 정성을 담았다.

감귤계열의 향으로 쌓여 있던 피로와 몸의 긴장을 해소시켜 기분을 맑고 편안하게 해 주어 일상의 지친 몸과 마음에 도움을 주고자 많은 연구를 진행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