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덤,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크림
에스테덤,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2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스피루리나 에너지로 빛나는 광채 피부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에스테덤(ESTHEDERM)’에서 3050 여성의 칙칙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피부 집중 회복 라인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케어하는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 크림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과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크림’은 지구상에서 강한 생명력을 지닌 가장 오래된 녹조류인 스피루리나 추출물을 함유한 라인이며, 스피루리나는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등 200여종의 풍부한 영양 성분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켜주고 활력을 부여해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정제된 스피루리나 추출물을 함유한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은 끈적임 없이 청량한 수분감의 제형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피곤해 보이는 피부의 회복을 빠르게 도우며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크림’은 피부를 포근하게 감싸주는 벨벳같이 부드러운 발림의 텍스처로 피부에 흡수되면서 풍성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며 광채 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각질 용해 테스트를 통해 사용 전에 비해 개선된 턴오버 효과를 검증받아 더욱 생기 있고 반짝이는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피부 속 생체수를 모방한 에스테덤의 특허 기술로 탄생한 강력한 항산화 셀룰러워터를 함유해 피부 속에 축적되기 쉬운 활성 산소 감소를 통해 피부 깊이 에너지를 전달, 더욱 젊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