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코보(TOCOBO), 비건 선케어 2종
토코보(TOCOBO), 비건 선케어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1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크림’ 및 ‘선스틱’ 구성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에서 빈틈없이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 줄 비건 성분 선케어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코보의 선케어 2종은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세럼 타입의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과 보송하고 실키한 마무리감의 ▲‘코튼 소프트 선 스틱’으로,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3중 기능성을 겸비했다.

먼저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은 녹두추출물 및 바이오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순한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로 마치 기초 스킨케어를 하듯 촉촉하면서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는 세럼 제형이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바이오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강력한 보습감을 전달하고, 피부 수분 보유력을 강화시켜줘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 주며 PEG FREE 및 EWG GREEN 등급의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 또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스틱 타입의 ▲‘코튼 소프트 선 스틱’은 다공성 파우더가 고함량 적용되어 소프트한 텍스처감을 자랑하며 특히 이 마이크로 사이즈의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 유분 흡착을 도와 매트하면서도 매끈한 피부결 표현을 도와준다. 또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소프트한 스틱 포뮬라가 얼굴 굴곡을 따라 얇고 투명하게 밀착되어 프라이머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