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어성초시카 퀵 카밍 수딩젤’
토니모리, ‘어성초시카 퀵 카밍 수딩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07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감 있는 피부를 즉시 쿨링 진정시켜주는 신제품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토니모리가 열감 있는 피부를 즉시 쿨링 진정시켜주는 신제품 ‘어성초시카 퀵 카밍 수딩젤’을 출시했다.

미세먼지와 마스크 착용으로 스트레스 받는 피부에는 수분 공급도 중요하지만, 피부 내 열감을 진정시켜주는 것도 중요하다. 토니모리의 ‘어성초시카 퀵 카밍 수딩젤’은 지리산 어성초와 엑소시카 성분 배합의 시너지 케어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지리산에서 자란 어성초의 유효 성분을 오롯이 담아내기 위해 2,500시간 숙성 발효 과정을 거쳤으며, 특허공법으로 만든 토니모리만의 독자적인 성분 엑소시카는 7가지 병풀 유효성분으로 피부 보습과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민트콤플렉스와 에리스리톨 성분이 함유되어 즉각적인 피부 쿨링감을 전해주며, 산뜻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열감에 의한 피부 온도 변화 테스트로 사용 즉시 평균 6.07 °C 감소하는 것을 확인했으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진정이 필요할 때마다 편안하게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 또한 높고, 냉장 보관 후 제품을 사용하면 다가오는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 자극에도 시원하게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