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 스텝솔루션 티트리 릴렉싱 토너 패드’
‘리더스 스텝솔루션 티트리 릴렉싱 토너 패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1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트리 패드 한 장으로 피부 고민 쓱싹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빠르고 간편하게 케어하는 저자극 티트리 토너 패드 ‘리더스 스텝솔루션 티트리 릴렉싱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

‘리더스 스텝솔루션 티트리 릴렉싱 토너 패드’는 티트리잎수, 티트리추출물, 티트리꽃/잎/줄기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로 구성된 티트리 4종 콤플렉스(4-Teatree Complex)를 함유하여 피지 케어와 유수분 밸런싱에 도움을 주는 토너 패드다.

묵은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BHA(바하) 성분이 함유되어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유해 성분 7가지 무첨가는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다.

듀얼 양면 패드로 엠보싱 면을 사용해 피부의 굴곡진 부분까지 깔끔하게 닦아낼 수 있으며, 부드러운 플레인 면을 활용해 마일드하게 피부 결을 정돈하거나 집중 케어가 필요한 곳에 부분 팩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부드럽지만 탄탄한 재질로 보풀이 쉽게 생기지 않아 패드 한 장으로 피부 전체를 닦아내기 용이하며 목, 팔꿈치, 발뒤꿈치 등 바디 각질 케어가 필요한 부분에도 사용하기 좋다.

분리배출을 위해 이지필 라벨을 적용하고 비건 인증 시트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봄철 미세먼지와 건조함으로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피부 결이 쉽게 거칠어질 수 있는 시기이다. ‘리더스 스텝솔루션 티트리 릴렉싱 토너 패드’는 패드 한 장으로 피지 케어와 유∙수분 밸런싱, 피부 결 케어와 바디 각질 케어는 물론 부분 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