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코로나19 엔데믹 기대감에 ‘색조 시장’ 활기
2022 코로나19 엔데믹 기대감에 ‘색조 시장’ 활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1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한 글로우 뷰티 아이템 인기

코로나 19 엔데믹 시대를 앞두고 마스크를 벗는다는 기대감이 뷰티 시장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아이섀도우, 틴트, 파운데이션 등 색조 화장품의 매출이 두드러지게 올라선 것. 뷰티 트렌드 또한 코로나 종식의 기쁨을 반영하듯 화사한 글로우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빛나는 피부 표현을 위한 스킨케어부터 얇고 촉촉한 베이스, 글로시한 립 마지막으로 원하는 곳 어디든 밝혀주는 하이라이터까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글로우 뷰티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원오세븐의 ‘듀이 글로우 세럼 미스트’는 7년산 에이지드 비니거를 메인 성분으로 하는 고농축 세럼 타입의 미스트이다. 비니거 속 풍부한 비타민과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피부 수분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어 생기있고 빛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또한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환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가벼운 분사력과 고운 입자로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기 때문에 가볍게 피부결을 정돈한 뒤 레이어링 해주면 제형이 빠르게 스며들어 수분감으로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매트한 제형의 쿠션의 핵심이 보송한 마무리와 꼼꼼한 커버력이라면, 최근에는 쿠션에 세럼, 크림 등 수분 성분을 접목해 얇고 촘촘하게 밀착되는 제형이 인기를 얻고 있다.

‘세럼핏 풀커버 글로우 쿠션’은 은은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화사한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쿠션 팩트이다. 보습 성분과 오일 성분들을 함유해 촉촉하면서도 굴절률 높은 오일이 피부에 닿는 빛의 반사를 극대화해 은은한 광채를 표현해준다. X-fine Technology로 작아진 마이크로 입자가 피부 결점을 얇고 촘촘하게 밀착 커버해 준다. SPF40, PA++의 자외선 차단부터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을 갖췄으며 저자극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립스틱, 틴트부터 색상에 상관없이 글로우한 연출을 할 수 있는 투명 립 글로스, 립 오일, 립 젤, 글로스 밤, 립 세럼 등이 화사한 봄을 닮은 컬러와 함께 돌아왔다.

데이지크의 ‘무드 글로우 립스틱’은 다양한 자연 유래 보습 오일을 함유함과 동시에 입술 온도에 녹는 필름 포머가 적용돼 수분 레이어를 형성해 자연스러운 혈색의 빛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덧바를수록 컬러감이 선명해지는 빌더블 텍스처로 자유자재로 원하는 발색 구현이 가능하고 산뜻한 밀착감으로 오랜 시간 입술 광채가 유지된다. 베이지 코랄, ’01 크림샌드’ 오렌지 코랄 ’02 누드 펌킨’, 피치 코랄 ’03 피치스’, 핑크 코랄 ’04 로즈힙’까지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맑고 생기 있는 컬러감 4종으로 구성됐다.

눈, 립, 치크, T존 등 원하는 곳 어디든 즉각 환하게 밝혀주는 하이라이터는 글로우 뷰티템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글린트의 ‘스틱 하이라이터’는 수분감 있는 밤 제형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얇고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매끈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스틱 타입의 하이라이터다. 잔잔한 미세 펄이 섬세하게 피부톤을 밝혀준다. 살구빛 펄 스틱으로 안색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듀이문’, 핑크펄이 다각도로 화사한 피부톤을 선사하는 ‘밀키문’ 두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