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아크니 응급진정세럼’
아이소이, ‘아크니 응급진정세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1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고민 유발 3대장 한 번에 관리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소비자들의 피부고민을 빠르게 타파할 ‘아크니 응급진정세럼’을 출시한다.

‘아크니 응급진정세럼’은 소비자들 사이에 일명 ‘파란 소화기’로 불리며 빠른 진정 효과로 큰 인기를 얻은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이하 ‘응급스팟’)과 동일 라인의 신제품이다. 피부고민 부위가 넓어 응급스팟만으로 부족했던 소비자에게 반가운 제품이다. 데일리 세럼 하나로 빠른 진정은 물론, 피부 고민 유발 3대장으로 꼽히는 피지분비, 건조함, 각질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진정에 도움을 주는 레몬향티트리오일과 어성초 추출물을 비롯한 동서양의 자연유래 응급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매일 아침 사용 가능하며, 화장 전에 사용해도 좋다. 더 확실한 응급케어 시너지를 원한다면 응급스팟과 함께 사용하면 좋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 적합 판정을 받아 민감성,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전 제품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활용, 종이 완충제와 종이 테이프, 무코팅 박스 등을 활용해 친환경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