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그린티액티브 샴푸’ 3종
아모스프로페셔널, ‘그린티액티브 샴푸’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 탄력 강화 탈모 증상 완화 샴푸 출시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4월, 두피 탄력을 강화하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 ‘그린티 액티브 샴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그린티 액티브’ 샴푸는 ‘두피 유수분 함유량 감소’, ‘두피 탄력 저하’, ‘탈모 고민 증가’의 3가지 두피 고민을 케어하는 제품으로, 2018년 출시 이후 헤어 디자이너들과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그린티 액티브 샴푸는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대응해 지성, 중건성, 민감성 두피용 3종으로 선보여 두피 타입별 맞춤형 탈모 증상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먼저, ‘그린티 액티브 샴푸 지성 두피용’은 과다 피지, 각질 등으로 고민하는 지성 두피 고객을 위한 개운한 쿨링 세정이 특징이다.

‘그린티 액티브 샴푸 중건성 두피용’은 상쾌하면서도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하여, 두피 케어부터 모발의 부드러움까지 놓칠 수 없는 고객들에게 추천한다. 모발 보습 및 부드러움을 부여해 모발 엉킴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예민하고 민감해진 두피에 자극이 덜한 마일드한 세정을 원하면 ‘그린티 액티브 샴푸 민감성 두피용’을 사용하면 된다. 민감성 두피 테스트를 완료 했으며, 민감한 두피의 진정 케어 및 촉촉한 보습 세정을 선사한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다양하고 복합적인 두피 문제들이 탈모 고민으로 연결되는 만큼, 본인의 두피 타입과 고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늦기 전에 세심하게 관리할 필요가 있다.”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그린티 액티브 샴푸 3종은 약해진 두피와 헤어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안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