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디아니 ‘더 리프레싱 바디 케어 라인’ 리뉴얼
뷰디아니 ‘더 리프레싱 바디 케어 라인’ 리뉴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0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촉촉한 보습력 온 가족 사용 가능

자연주의 클린 코스메틱 뷰디아니(BEAUDIANI)가 피부에 필요한 순한 성분만을 사용하여 어린 아이부터 민감한 피부의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더 리프레싱 바디 클렌저 & 로션’ 2종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성분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더 리프레싱 바디 클렌저는 크리미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자극은 줄이고 보습감은 유지시켜 샤워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케어가 가능하다. 천연 수딩 판테놀 성분의 함유로 피부의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샤워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게 촉촉한 보습력을 유지해주며, 메도우폼씨오일의 토코페롤 성분으로 부터 피부 진정 및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준다.

더 리프레싱 바디 로션은 천연 보습 알지닌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 깊이 충분한 수분감을 공급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두 제품 모두 5~6가지 식물성 허브추출물을 블렌딩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인공 향료가 아닌 천연 라벤더 오일을 사용하여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을 선사한다.

한편, 뷰디아니는 프리미엄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바쁘게 돌아가는 도심 속에서 힐링 모먼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며,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착하고 순한 성분을 지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