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글로우(slowglow), SLC 프로그램 런칭
슬로우 글로우(slowglow), SLC 프로그램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0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로우 라이프 사이클 리추얼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활동 진행 예정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 글로우(slowglow)가 건강한 라이프 사이클을 만들기 위한 ‘SLC(Slow Life Cycle) 프로그램’을 4월 4일 새롭게 선보인다. 

슬로우 글로우가 개발한 ‘뷰티자아 테스트 (B.E.S)’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외면과 내면의 건강,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가지고 있는 고민들을 살펴보고 분석하여, 이를 바탕으로 보다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라이프 사이클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다.

SLC 프로그램은 “순환 : Circulation” 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슬로우 글로우의 뷰티자아와 비스포크 시스템, 그리고 액티비티가 결합된 형태의 프로그램이다. 뷰티자아를 통해 알아본 내/외면적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나만의 이너뷰티 비스포크를 구성하고 이를 액티비티를 통해 실현할 수 있다. 액티비티는 생각 순환하기, 몸 속 순환하기, 순환 극대화하기 등 3가지 타입의 스킴으로 구성되며, 이들을 각자의 상황 및 컨디션에 맞게 지속적으로 순환하여 라이프 사이클을 유지하는 것이다.

자신에게 집중하여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알아가고, 이를 액티비티를 통해 실현할 수 있도록 SLC 프로그램의 첫 번째 시즌은 내 몸에 잘 맞는, 맞춤형 온라인 PT ‘키핏’과 함께 진행된다. 아티초크 다이어트 패키지, 키핏 리추얼 다이어트 패키지 등 2가지의 슬로우 글로우 상품 패키지와 키핏의 전문 코치진이 진행하는 명상 필라테스, 식단과 함께 하는 필라테스 근력 운동, 서킷 트레이닝 등 3가지 운동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총 4주간 운영된다.

슬로우 글로우는 SLC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최대 57%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프로그램 당 1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며, 신청은 슬로우 글로우 공식몰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슬로우 글로우 관계자는 “브랜드 슬로건인 ‘천천히 반드시 빛나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꾸준하고 건강한 라이프 사이클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이번 ‘SLC 리추얼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뷰티자아 테스트(B.E.S)에 기반해 기획된 프로젝트인 만큼, 이후에도 많은 이들이 건강함에서 오는 아름다움에 가까워지고 지속가능한 라이프 사이클 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액티비티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