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 틸버리 ‘필로우 토크 컬렉션’ 신제품 네이버 선론칭
샬롯 틸버리 ‘필로우 토크 컬렉션’ 신제품 네이버 선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0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 팔레트, 립&치크 등 MLBB 룩 연출이 가능한 5가지 품목 총 8종 신제품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컬러 ‘필로우 토크(Pillow Talk) 컬렉션’의 신제품을 네이버에서 단독 선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4월 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샬롯 틸버리의 ‘필로우 토크 룩(Pillow Talk LOOK)’은 샬롯 틸버리의 베스트셀러이자 상징적인 누드 핑크 룩으로, 연령대와 피부 톤에 상관없이 모든 여성들이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뷰티 메이크업 룩이다. 럭셔리 팔레트 필로우 토크의 경우, 국내 론칭 이후 반년 만에 800건 이상의 리뷰를 생성하며 명실상부 베스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샬롯 틸버리의 신제품 ‘필로우 토크 컬렉션’은 립 뿐만 아니라 베이스부터 아이, 치크, 쉐이딩에 이르기까지 자연스러우면서도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말린 장미(MLBB) 메이크업 라인이다. ‘필로우 토크 드림즈 럭셔리 팔레트-필로우 토크 드림즈’ 1종를 비롯한, ‘필로우 토크 멀티 글로우’ 2종, ‘필로우 토크 립&치크 글로우’ 2종, ‘필로우 토크 뷰티 라이트 완드’ 2종, 그리고 ‘필로우 토크 푸쉬 업 래쉬스’ 1종 등 5가지 품목 총 8종의 제품으로 선보인다.

특히,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인 럭셔리 팔레트의 신규 컬러인 ‘필로우 토크 드림즈 럭셔리 팔레트-필로우 토크 드림즈’는 기존 럭셔리 팔레트 필로우 토크 대비 더욱 풍부하고 깊어진 로즈 브라운 톤의 4구 아이 팔레트 제품으로, 한층 더 그윽한 말린 장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스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감도 높은 톤온톤 컬러 구성으로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발색은 물론 크리즈 현상과 가루 날림 없이 오랜 시간 메이크업 지속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필로우 토크 멀티 글로우’는 빛을 반사하는 실키 마이카 성분이 은은한 색감과 함께 오래도록 청초하게 빛나는 유리빛 광채를 선사하는 멀티-유즈 제품으로 치크 및 하이라이트로 활용이 가능하다.

필로우 토크 컬렉션 선론칭을 기념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4월 5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필로우 토크 파티’ 테마로 진행되며, 샬롯 틸버리는 이번 방송을 통해 ‘필로우 토크 컬렉션’ 신제품과 브랜드 베스트 셀러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