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 선스틱’, 올리브영 할인 행사 진행
김정문알로에 ‘큐어 선스틱’, 올리브영 할인 행사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0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기념, 4월 한달간 20% 할인

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생알로에를 담은 큐어 선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인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이하 큐어 선스틱)’을 4월 한달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큐어 선케어 라인의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하여 4월 동안 큐어 선스틱 제품을 판매가 대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큐어 선스틱(SPF50+, PA++++)은 피부 갈증을 해소시키는 촉촉.보습.쿨한 알로에 선스틱으로 알로에베라잎즙 통한 수분베이스에 피부 온도 낮춰주는 쿨링 특허원료(알로에,참마뿌리,다시마 등) 성분 등이 담겨 끈적임이 적고 오일리하지 않아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수분감과 쿨링감을 제공한다.

특히 수분을 가두고 있다가 터뜨리는 ‘워터 홀딩 시스템’을 통해 알로에베라잎즙을 최대치로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에어타이트 용기를 사용해 수분 증발을 최소화했다. 제주도 자사 농장에서 직접 재배하여 추출한 알로에 아보레센스 성분과 정제수를 대체한 알로에베라잎즙 등이 피부 진정과 보습, 항산화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매년 높아지는 기온과 건조한 날씨로 봄철 선케어 제품의 중요성이 커지는 상황에서 큐어 선스틱은 온 가족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이번 올리브영 행사를 통해 자외선 관리는 물론 피부 진정과 보습, 수분 충전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