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링클 디클라인 ‘새 천년 으뜸상 ’ 수상
이자녹스 링클 디클라인 ‘새 천년 으뜸상 ’ 수상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2.0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준협 주관 … “안전성·안정성·흡수성 뛰어나”





LG화장품사업부(부사장 김광녕) 이자녹스 링클 디클라인이 지난달 24일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새천년 으뜸상(Millennium Frontier 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 주성분 메디민-A의 한국능률협회 주관 WBA(World Best Award) 개발력 부문의 최고 상인 다이아몬드상을 수상하고 같은 해 한국경제신문 주관 소비자 대상 수상에 이어 새천년 으뜸상을 수상함으로써 새천년 최고의 제품임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이자녹스 링클 디클라인의 주원료인 메디민-A는 기존에 링클 개선 물질로 가장 많이 사용해 오던 레티놀의 안정성, 안전성, 경피 흡수성을 개선시킨 원료로 콜라겐 합성 촉진과 세포재생 능력으로 피부탄력을 증진하고 링클 개선효과를 지닌다.



안정성과 피부 흡수율이 3배 이상 향상된 메디민-A를 함유한 이자녹스 링클 디클라인은 안전한 피부 흡수를 위해 접촉농도 조절 시스템과 TCD(Target Cell delivery)시스템으로 메디민-A를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 농축된 크림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덧바를

때도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해 준다. 3중 차단막과 에어리스 펌프 용기로 빛과 공기를 차단, 마지막 사용할 때까지 제품의 효능을 변함없이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LG화장품사업부 측은 “신물질 개발로 인한 꾸준한 제품 개발로 이자녹스 링클 디클라인에 이어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진정으로 믿고 찾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라인업해 기능성 제품 시장을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