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NEW 2022 로즈 에디션 리뉴얼
록시땅, NEW 2022 로즈 에디션 리뉴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3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방스 장미를 담은 로맨틱한 향기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2004년 첫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자리 잡은 로즈 라인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NEW 2022 로즈 에디션’은 로맨틱한 로즈 향을 한층 더 빛나게 해주는 아름다운 패키지와 함께 재탄생했다. 장미 정원 한가운데 서 있는 듯한 풍성한 로즈 향을 담고 있으며, 매력적인 프로방스산 장미꽃이 온몸을 우아하고 세련된 향으로 물들여 준다.

로즈 라인의 향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2022 로즈 오 드 뚜왈렛은 흔히 볼 수 있는 자극적이고 인공적인 장미향과는 달리 록시땅만이 가진 우아하고 섬세한 블렌드가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은은하면서도 우아하고 세련된 장미향이 특징이다.

▲로즈 샤워 젤은 식물성 베이스 솝으로 이루어져 샤워나 목욕 시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효과적으로 세정해 준다. 프로방스 산 로즈 플로럴 워터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자연 그대로의 아이코닉한 로즈 향을 선사한다.

풍부한 시어 버터와 비타민 E가 함유된 ▲로즈 핸드크림은 코로나19로 잦은 세정을 하느라 건조해지고 거칠어진 손에 즉각적으로 깊은 촉촉함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로즈 바디 로션 ▲로즈 립 밤 ▲로즈 퍼퓸드 솝 ▲로즈 멀티퍼포즈 프레쉬 미스트 ▲로즈 샴푸 ▲로즈 컨디셔너 등 다양한 프래그런스 컬렉션이 로맨틱한 로즈향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롭게 찾아왔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된 로즈 라인은 기존에도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다가오는 4월, 록시땅의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로즈향과 함께 로맨틱한 한 달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