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및 피토프레시 라인 리뉴얼 출시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및 피토프레시 라인 리뉴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3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 라인에 이어 민감성, 지성 두피케어 라인 강화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와이어트)가 ‘피토테라피’ 및 ‘피토프레시’ 라인을 리뉴얼 출시하며, 탈모 케어 라인에 이어 민감성, 지성 두피케어 라인 강화에 나선다.

새롭게 리뉴얼된 ‘피토테라피’ 라인은 저자극 케어와 우수한 사용감과 함께, 두피에는 순하게 작용하며 세정력은 높여 민감한 두피에 적합한 최적의 솔루션 제공한다.

패키지 또한 저자극 안심 세정을 상징하는 순하고 클린한 컬로로 리뉴얼됐다. 피토테라피 라인은 피토테라피 샴푸를 비롯해 피토테라피 트리트먼트, 피토테라피 스칼프 에센스까지 총 3종의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특히, 피토테라피 샴푸는 민감한 두피에 최적화된 유수분 밸런스 케어와 약산성 pH 5.0-6.0, 20가지 두피 걱정 성분 무첨가 및 풍성한 거품으로 온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한 안심 클렌징 샴푸로 입소문을 타면서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닥터포헤어의 지성 두피케어 라인인 ‘세범컨트롤’도 ‘피토프레시’ 라인으로 리뉴얼 런칭한다. 지성 두피는 과다 피지 산화로 인한 두피 냄새, 기름진 현상 등 다양한 두피 문제를 야기할 수 있기에 과도한 피지를 케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피토프레시 샴푸는 피지 케어 특허 성분을 함유해 근본적인 원인 개선에 도움을 주며, 식물 유래 성분 94%의 순한 성분과 pH 5.1-6.1 약산성의 풍성한 거품이 자극없이 딥클렌징 해 깨끗한 두피 환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프레시한 시트러스향과 쿨링감까지 더해 사용감도 업그레이드 됐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피토테라피 및 피토프레시 라인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56%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에는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