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2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급속 진정 수분 패드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급속 진정 수분 패드,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를 출시했다.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는 지난해 리더스코스메틱이 선보인 ‘카밍 바이오틱스 3종 – △에센스 워터, △앰플, △크림 마스크 에 이어 네 번째로 출시되는 ‘카밍 바이오틱스’ 라인의 진정 수분 패드이다.

피부에 수분감을 가득 채워주는 급속 진정 바이옴 패드로, ‘카밍 바이오틱스’ 라인의 포스트 바이오틱스 핵심 성분과 기존 대비 더욱 업그레이드된 ’시카 6종 리포좀 콤플렉스’, 식물성 뮤신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주고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빠른 진정∙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부드러운 레이온 시트와 펄프 시트로 구성된 고밀착 3중 레이어 원단을 사용하여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원단 중간층의 펄프가 진정 에센스를 가득 머금고 있어 오래 촉촉함을 유지하면서 쿨링감을 전달하여 민감해진 피부의 붉은 기와 열감을 해소해 준다.

인체적용 시험결과에서도 1회 사용 후 즉각적인 피부온도 감소, 수분 손실 개선, 피부 붉은 기 개선효과를 나타냈다.

눈가 라운트 컷팅으로 굴곡진 부위에도 빈틈없이 밀착되고 지름 7cm의 빅 사이즈 패드로 넓은 부위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는 것도 특징이다.

원터치 캡과 내장형 집게로 분실 걱정 없이 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라벨에 개봉 일자를 적어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 실내∙외 온도차 등 반복되는 피부 자극으로 홍조현상이나 건조함, 트러블 등이 자주 발생하면서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싶어하는 고객이 많아졌다” 며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는 빠르고 간편한 수분 진정 케어는 물론 무너진 피부 장벽까지 강화시킬 수 있어 봄 환절기부터 뜨거운 여름, 건조한 가을∙겨울까지 사계절 피부 응급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