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원, 화장품 예비 창업인 모집
연구원, 화장품 예비 창업인 모집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3.2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주간 비대면 강의... K-뷰티 선도하는 전문 창업인 육성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이재란·이하 연구원)이 보건복지부 지원 하에 화장품 예비 창업인 양성을 위한 ‘화장품 예비 창업자 양성교육(4기)’ 수강생 모집에 들어간다.

오는 4월 11일(월)부터 5월 12일(목)까지 주 2회(매주 월, 목요일) 이뤄지는 이번 교육과정은 5주간의 기간 동안 창업 기초지식부터 기획, 마케팅 등 창업 전반에 걸친 지식 함양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 상황을 고려, 유튜브를 통해 매 강의 90분 간 비대면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연구원은 쌍방향 소통 형식의 교육방식 및 질의응답·네크워킹(오프라인 모임 예정) 등을 통해 창업에 대한 궁금증을 보다 적극적으로 해소한다는 방침이다. 

주요 교육내용으로는 △화장품 제도 분석 △상품 기획 △제조 공정 △온라인 마케팅 △홈케어 기기 개발 △해외 수출 △라이브 커머스 운영 노하우 등 모두 10개 부문이며 각 분야별 현업 대표들이 강사로 나선다.
 
교육 신청은 올코스 화장품산업정보포털(www.allcos.biz)를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 접속 후 과정신청→ 온라인 교육신청→ 교육신청서 작성→ 교육비 납부→ 접수완료 과정을 밟으면 된다. 80% 이상 수강을 완료할 경우, 연구원을 통해 교육 수료증도 발급된다. 

4기 화장품 예비 창업자 과정 안내문.
♠4기 화장품 예비 창업자 과정 안내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