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덤 바디 제품, 출시 3개월 만에 초도물량 매진
락토덤 바디 제품, 출시 3개월 만에 초도물량 매진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3.24 0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ㆍ코스트코서 프로모션 진행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로션&워시. 사진=종근당건강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로션&워시. 사진=종근당건강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유산균 발효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락토덤(Lacto-derm)’이 바디 제품 출시 3개월 만에 초도물량 매진으로 리오더를 진행한다.

락토덤은 유산균의 명가 종근당건강에서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워시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로션 등 전 제품 모두 피부에 순하고 보습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락토덤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나은이를 모델로 하여 '더 나은 보습' 케어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피부 ph에 가까운 미산성 포뮬러를 사용해 피부 본연의 산성막을 보호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피부에 자극 지수가 ‘0’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락토덤의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워시&로션은 출시 3개월 만에 국내 최대 H&B 스토어인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과 함께 오프라인 1,000여개 매장에도 입점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리브영’에서 두 제품 모두 올리브영 리뷰 평점 5점 만점에 4.9점을 기록하는 것은 물론 3월 올영세일에서 실시간 랭킹 1위 를 기록하는 등 출시 초반부터 입소문을 모으고 있다. 미국의 대형 유통업체 ‘코스트코’에서도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 매장에 입점해 출시부터 슈퍼 데모 행사를 매월 진행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에 초도 물량이 조기 완판되어 긴급 추가 발주를 진행 중이라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이번 락토덤 바디 제품의 초도 물량 조기 완판과 관련해 화장품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이번 초도 물량 조기 완판은 유산균의 명가인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발효과학을 제품에 그대로 담아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생보습 워시와 로션을 만들었기 때문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구매자들이 남긴 리뷰 등을 통해 점차 입소문이 난 결과로 볼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고객 여러분께 선보일 예정이니 락토덤 바디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락토덤의 바디 제품은 코스트코 전국 16개 매장에서 5월까지 슈퍼 데모 행사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로션&워시는 3월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락토덤 바디 제품은 올리브영 등 H&B 매장과 코스트코, 씨케이디 공식 온라인몰(ckdcos.com),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