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브아, ‘로즈 앤 패츌리 퍼퓸드 핸드워시’
라브아, ‘로즈 앤 패츌리 퍼퓸드 핸드워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2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런칭

프리미엄 비건 생활용품 브랜드 ‘라브아(LAVOIR)’가 21일 신제품 ‘로즈 앤 패츌리 퍼퓸드 핸드워시’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단독 런칭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단독 선보인 만큼 누구나 선물하고, 받고 싶은 패키지 디자인과 세트 구성으로 출시됐다. 이번 런칭을 기념해 라브아는 오는 31일까지 한정 기간 신제품 핸드워시를 1+1, 로즈 앤 패츌리 향이 담긴 종이 방향제를 사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즈 앤 패츌리 퍼퓸드 핸드워시는 프랑스 조향사와의 협업으로 독자적인 향을 개발, 다양한 생활용품에 적용해온 라브아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담아 제작됐다. 로즈 앤 패츌리는 프로방스 장미줄기추출물이 함유돼 화사하고 기품이 넘치는 로즈와 오리엔탈 그리너리의 싱그러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향이다. 프로방스 장미 꽃에서 느낄 수 있는 싱그럽고 우아한 향기가 세정 후에도 은은하게 남아 기분 좋은 사용감을 선사한다.
 
총 3가지 히알루론산과 보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자연 유래 추출물, 비건 포뮬러로 만들어져 세정 후에도 당김 없이 손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 또한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손에 남아있는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라브아 관계자는 “외출과 만남이 어려운 상황에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간편하게 선물을 전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선물하기 좋은 생활용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출시하게 됐다”며, “라브아의 아름다운 니치 향이 담긴 핸드워시로, 소중한 사람에게 일상의 향기로움을 전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