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다이어트 건기식 ‘코어핏 다이어트’
HK이노엔, 다이어트 건기식 ‘코어핏 다이어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2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선화 모델 발탁

바이오헬스기업 HK이노엔(HK inno.N, 대표이사 곽달원)이 공주 밤 껍질 발효 추출분말을 소재로 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통통 튀는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한선화를 모델로 앞세워 체중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HK이노엔은 21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틴’의 신제품으로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를 출시한다고 말했다.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는 개별인정형 다이어트 신소재인 ‘발효율피추출분말‘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발효 공정을 통해 충남 공주 알밤 껍질을 694% 농축한 식물성 원료다.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는 발효율피추출분말뿐만 아니라 6종의 비타민 B군을 하루 권장 섭취량만큼 함유해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활력까지 도모할 수 있도록 했다.

목 넘김이 편한 작은 크기의 제형을 파우치에 담아 바쁜 현대인들이 하루 한 포씩 간편히 챙기기 쉬운 점도 특징이다.

HK이노엔 관계자는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 관련 개별인정형 원료인 발효율피추출분말을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6종의 비타민B군 하루 권장량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라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주는 한선화와 체중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는 자사몰(뉴틴몰)출시를 시작으로 내달 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