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폴리젠 비듬 개선 샴푸’
닥터포헤어, ‘폴리젠 비듬 개선 샴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1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에 비듬, 가려움 케어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와이어트)가 ‘폴리젠 비듬 개선 샴푸’를 출시하며, 자사를 대표하는 ‘폴리젠’ 라인의 제품군 확장에 나섰다.

폴리젠 비듬 개선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인 ‘폴리젠 샴푸’에 비듬 및 가려움 케어 솔루션을 더한 제품이다. P&K 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진행된 인체적용시험에서 4주 간의 사용만으로 전문가 비듬 육안평가와 두피 가려움 테스트에서 각각 47%, 82% 개선 결과를 보여 우수한 제품성이 확인됐다.

이번 신제품은 보습 및 각질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습케어(TECA-BIOME™) 성분과 쿨링(Herb-Cool™) 성분을 함유해 상쾌한 세정은 물론 시원하고 촉촉한 두피 관리에 탁월하다. 또, 상쾌한 프레시 아로마향을 사용해 오랜 시간 고급스러운 잔향을 느낄 수 있으며, 풍부한 영양감의 고농축 제형은 한층 부드러운 클렌징을 돕는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탈모 못지 않게 비듬과 두피 가려움, 각질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상품”이라며, “닥터포헤어만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된 ‘폴리젠 비듬 개선 샴푸’로 촉촉하고 깨끗한 두피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최근 브랜드 서체 ‘닥터포헤어체’를 개발하고 이를 기념하고자 폴리젠 샴푸의 첫 특별 패키지인 ‘닥터포헤어체 <함께헤어> 한글 에디션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