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유튜브 크리에이터 강쥐G와 스페셜 기획전 진행
잇츠스킨, 유튜브 크리에이터 강쥐G와 스페셜 기획전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1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몰 통해 ‘강쥐줄렌 세트’ 만나볼 수 있어

잇츠한불(대표 김양수)의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이 국내 유튜브 크리에이터 강쥐G와 함께 ‘강쥐줄렌 세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겨울 진행한 감초줄렌 3종 기획전을 성공리에 마친 이후로 두번째 기획전이다.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강쥐줄렌 세트’는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과 더불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된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크림 감초줄렌 스페셜 에디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쥐줄렌 세트’는 정가보다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리미티드 에디션인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크림 감초줄렌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용량 50ml에서 25ml 추가된 75ml 대용량 튜브 타입으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강쥐줄렌 세트’로 구성된 감초줄렌 전 제품에는 지리산에서 수확한 감초 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감초 뿌리에는 유효성분인 ‘글리시리진’이 집중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붉은기 감소와 진정에 굉장히 효과적이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크림 감초줄렌 스페셜 에디션’에는 판테놀 30,000ppm이 함유되어 있어 더욱 탄탄한 수분 보습막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선착순 3,000명에게는 매달 순이익 전액을 유기 동물에게 후원하는 ‘30일 상점의 TIRAMISU STRING 파우치’를 선물로 제공한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이펙터는 ‘EASY-PEEL’ 라벨 적용하는 등의 리뉴얼을 통해 친환경 행보에 앞장서고 있다”며 “유기 동물에 대한 인식 개선의 필요성과 함께 30일 상점의 유기 동물 보호 취지에 공감, 뜻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기획전은 오는 20일 16시부터 잇츠스킨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30일 상점의 TIRAMISU STRING 파우치 세트’는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되기에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