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리프 슈퍼 드랍스 - 히알루씨드’ 2종
LG생활건강, ‘빌리프 슈퍼 드랍스 - 히알루씨드’ 2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3.0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심 성분 히알루씨드™ 포뮬라가 풍부하고 프레시한 수분감 전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빌리프의 폭발적인 수분 DNA의 결정체 히알루씨드™로 강력한 수분 항산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슈퍼 드랍스 - 히알루씨드 11%’, ‘슈퍼 드랍스 - 히알루씨드 워터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의 신제품인 ‘슈퍼 드랍스 - 히알루씨드’ 2종은 지난해 3월 출시된 ‘슈퍼 드랍스 앰플’ 3종에 이은 ‘슈퍼 드랍스’ 라인의 새로운 신제품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신제품 ‘슈퍼 드랍스 - 히알루씨드’ 2종은 5중 복합 히알루론산과 대표 항산화 성분인 페룰릭애씨드를 촘촘히 엮은 빌리프만의 핵심 성분 ‘히알루씨드™ 포뮬라’를 함유하고 있어 메마른 피부에 산뜻하고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존재하는 대표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과 고대 허벌리스트들도 사용해 온 피부 진정 성분인 알로에 베라까지 함유되어 건조한 환경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부드러운 보습감을 제공해주고 한결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슈퍼 드랍스-히알루씨드 11%’는 핵심 성분 ‘히알루씨드™ 포뮬라’가 무려 11%나 함유된 강력한 수분항산화 앰플이다. 각기 다른 수분 에너지를 지닌 5중 복합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탄탄한 2중 수분 레이어링*을 통해 메마른 피부에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주고 2중 수분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페룰릭애씨드가 함유된 제형이 활성산소를 케어해** 수분-항산화 앰플의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천연 보습 성분들이 어우러진 빌리프만의 클린 뷰티 포뮬라가 함유되어 편안한 사용감까지 선사한다.

‘슈퍼 드랍스 - 히알루씨드 워터 트리트먼트’는 5중 히알루론산, 페룰릭애씨드, 글리세린, 알로에베라가 담긴 ‘히알루씨드™ 워터 포뮬라’를 함유하여 건조한 피부에 매끄럽게 스며들어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해주는 수분 트리트먼트이다. 제형 내 맑은 오일드롭(Oil-drop) 입자가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함을 막아주고,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사용감과 끈적임 없는 마무리를 선사하여 프레시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